출제문제 상당한 변화

IRS 쪽에서 금년도 5월부터 7월까지 시험 결과를 발표하지 않고 응시자들의 영역별 분별력을 판별하기 위해서 새로운 영역의 문제와 새로운 경향의 문제를 시범적으로 출제해 오며, 시험의 난이도를 조정해 왔습니다. 8월부터 시행되는 세무사 시험 문제들은 그 동안 출제되어 왔던 내용과 많은 변화가 있을 겁니다. 본 학원은 그변화의 흐름를 34년간의 강의경험과 2020년과 2021년도 500여명의 응시생들의 정보력으로 신속히 파악하고 강의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거의 2년동안 미국내에서만 시험이 실시되어 왔습니다 (한국에서는 Covid19 사태후 시험 중단). 미국 캘리포니아 얼바인에 본사를 두고 재미동포들을 대상으로 미국세무사 시험준비반을 운영하여온 저희 학원은 월등한 정보력을 갖고 있습니다.

교재는 본사에서 가장최신 출제내용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자체 제작한 교재를 사용합니다. 미국교재는 부족한 점이 많다는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새로운 파트1시험 subject 중 하나인 Form 8919은 어떤경우 사용하는지, Social Security tax의 이중 납부시 처리, residential energy property credit 등을 다루고 있는 교재라면 그 교재는 추천드릴만합니다.

LEAVE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